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정보 및 꿀팁

by 잔지바르 2024. 6. 1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여행 블로거 잔지바르입니다.

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 연인 또는 가족과

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!!!

바로 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입니다^^


⭐️ 장소 : 강원도 정선군 여량면 노추산로 745

 

🚂 레일바이크 운행시간 🚂

1회차 08:40

2회차 10:30

3회차 13:00

4회차 14:50

5회차 16:40

1회, 5회차는 운영상황에 따라 중지될 수 있음

★ 이용 요금 ★

입구에 도착했어요~

주차장은 무료이며

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

안 하셔도 됩니다^^


매표소에 입장하시면

기차역처럼 직원분을 통해

표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

키오스크도 있어 비대면으로

발권하셔도 됩니다^^

코스는 레일바이크 탑승장 부터

아우라지 역까지 7.2km 입니다^^

탑승하실 때는 이곳을 통해 가시면 됩니다^^

레일바이크 이용 유의사항입니다^^

도착하면 가장 눈에 띄는 여치입니다^^

가까이 가보니 카페 였네요^^

'여치의 꿈'

 

4인승과 2인승 레일바이크입니다^^

2인승도 4인승 처럼 지붕이 있는데

사진을 못 찾아 전시용으로 대체했습니다^^;;;

갈 때는 레일바이크로 가고

올 때는 풍경열차를 타고 되돌아 오는 코스입니다^^

 

시간이 좀 남아 주변을 둘어보다

'BUGS LAND'를 발견했습니다!!!

 

기차를 개조해서 만든

기차 펜션도 있네요

하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

운영 중지 중이었어요^^

 
 

개미 모양의 건물이 있어 가보니

팬션이었어요!!!

당시 운영은 안 하고 있었어요..

이제 출발~~~

시작부터 경치가 멋졌습니다^^

 
 
 

오르막 구간은 페달을 계속 밟아줘야 돼서

약간 땀이 났습니다.

동굴 안은 기온이 낮아 시원했습니다.

 

경치를 삼매경에 빠져있다보면

어느새 종착역에 도착해 있습니다 아쉽...

' 시간 순삭 '

 

 

출발역은 여치

종착역은 어름치가 있어요^^

종착역에는 아우라지 장터가 있어요^^

저희를 출발지로 데려다 줄

'풍경열차'입니다^^

저희가 타고 온 레일바이크를 꽁지에

달고 다시 출발지로 가져가더라고요^^

 

https://gdsymbol.tistory.com/entry/강원도-평창-대관령-하늘목장-정보-및-꿀팁

 

강원도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정보 및 꿀팁

​안녕하세요. 여행 블로거 잔지바르입니다.저는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곳은강원도 평창 하늘목장입니다.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시면대만족하실 겁니다. "대관령 하늘목장"​📌 주소 : 강원

gdsymbol.tistory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