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부천 스타필드

by 잔지바르 2023. 10. 4.
반응형

갑자기 날씨가 더워졌어요.

여러분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^^

저도 더위를 피해 부천 스타필드를 방문했는데요

입장하자마자 신세계가 펼쳐지는 것을 느꼈습니다!!!

스타필드에 입장하자마자 인상 좋은 곰탱이 녀석이 저희를 반겨주네요^^

금강산도 식후경!!!

우선 배부터 채우자!!!

음식 코너는 1층과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

저희는 1층에 있는 '콘타이'에서 쌀국수를 먹었습니다.

먹기 전에 메뉴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 

직원분이 그릇에 국물을 떠 줍니다

먹어 보고 주문하는 것 추천!!!

저는 돼지고기 육수를 선택했는데요 

소고기 육수는 한약향이 진하게 느껴졌고요 

똠양꿍 육수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

등뼈에 붙은 고기가 잘 떨어지지 않으니 일회용 장갑은 필수!!!

(1회용 비닐장갑은 매장에 준비되어 있어요~)

 

배도 채웠겠다

본격적인 스타필드 탐방에 들어가겠습니다^^

우선 1층 출입문 옆에 있는 별다방 스타벅스~~~

역시 명불허전!!!

스타벅스는 사람들이 항상 붐비네요^^

 

 

하... 이놈의 배는 왜 이리 연비가 안 나오는지 

얼마나 걸었다고 또 먹을 걸 달라고 비명을 지르네요 ㅜ

그래서 또 들어갔습니다!!!

사람은 밥만으로는 살 수 없습니다!!!

그래서 빵을 만들었나 봐요..

빵을 먹었으니 다시 탐방 ㄱㄱ싱~~~

달콤하고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정신을 잃고 가다 보니

눈앞에 메가박스가 있네요

주말이라 그런가 가족 단위로 영화 관람을 보러 온 분들이 많았습니다~

이제 떠나려고 하는데 발검음이 무거워

프레즐 하나 사 먹었습니다

하지만 저 돼지 아닙니다!!!

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가려고 했는데 하필 휴무일이네요 ㅜ

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