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인천 계양 인천제일 큰 약국, 심야 약국, 주말 약국

by 잔지바르 2024. 6. 3.
반응형

★위치

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789

★영업 시간

08:00 ~ 01:00(연중 무휴)

 

오늘은 6월에 접어들었음에도 갑자기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

약국을 찾는데 주말이라 문을 연 약국이 거의 없더라고요

그런데 다행히 연중무휴로 새벽 1시까지 하는 약국이  개점을 하여

감기약을 살 수 있었습니다.

 

약국 이름 처럼 정말 크더라고요

24. 5. 23.에 개점을 했네요

편하게 구경해도 된다고 하니

부담없이 가셔도 될 듯 합니다.

아침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니 

갑자기 약이 필요한 순간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.

 

안에 들어가보니 밖에서 본 것보다 

훨씬 큰 규모에 깜짝 놀랐습니다.

개점한 지 얼마 안돼 아직 매대에  빈곳이 많았어요.

 

기본적인 상비약부터 건강식품까지 종류별로 없는 약이 없었어요

심지어 동물약도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할 듯 하네요

약국이 크고 종류가 많음에도 판매대 별로 번호가 있어 찾고자 하는 약을 쉽게 찾을 수

있게 해놨어요.

또한 다른 약국은 보통 약사분이 주시는 데로 약을 구매하지만

이곳은 제가 직접 약을 고를 수 있어 좋았어요.

판매대가 모두 채워지면 정말 인천 제일 큰 약국이 될 것 같네요

앞으로 번창해서 오래오래 약국이 유지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반응형